최근 한 보도자료에 따르면 2019년 상반기에 등록된 직종별 채용 공고 빅데이터를 지난해 상반기 공고와 비교 분석한 결과, IT/인터넷 분야 공고가 16.5% 늘어난 것으로 나타났다고 밝혔다. 이처럼 IT분야 수요가 높아지면서 전문 기술 인력으로 거듭나기 위해 교육 시설에 방문하는 이들도 늘어나는 추세이다. 이에 따라 자바프로그래머 커리큘럼을 전문적으로 운영하고 있는 국비지원 자바학원 KH정보교육원은 현 트렌드에 부응하기 위해 취업지원시스템을 구축, 운영하여 수강생들의 취업을 도와주고 있다.
해당 교육원은 수강생 및 수료생들이 취업에 성공할 수 있도록 IT기업의 실무자 및 인사담당자, CEO를 초청하여 다양한 주제의 특강을 진행, 학생들의 실무역량 향상에 기여하며 실전대비면접, 1:1 수시상담, 포트폴리오 준비, 취업클리닉, 실무 프로젝트, 기업체 매칭, 입사지원 제안 및 지원 등 다양한 분야로 취업을 돕는다. 또한 IT기업과 솔루션 MOU를 체결하여 현업에서 사용하는 솔루션을 지원받아 정규 교육과정에 접목, 수강생들이 더욱 생생한 실무를 접할 수 있다.
기사원문 : http://www.mhns.co.kr/news/articleView.html?idxno=290521